티스토리 뷰
목차
<선별글 주의사항 3가지>
* 본인 네이버 블로그에 선별글 작성하세요. 블로그 제목에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라는 단어 포함하셔야 합니다.
* 아래 5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하고 홈페이지 선별글엔 블로그 링크만 남기세요.
* 선별 기준은 끝까지 하려는 <의지>입니다.
<선별글 내용>
- 네이버 블로그 선별글 링크 :
1. 아로스(아백)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유뷰브 부업 검색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2. 블로그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 2시간~5시간
3. 돈 벌기 위해 포기할 3가지
- 회식, 쇼츠, 잡생각들 이라 생각해요. 의미없는 시간을 아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4. 아로스에게 전하고 싶은 본인의 사연
- 13년도에 처음 회사생활을 하면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통장에 월급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그러나 돈을 번다는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월급을 받고 생활비를 쓰고 나니까 남는 돈을 얼마 없었습니다. 당연히 사치스러운 소비는 하지 않았습니다. 여가 생활도 하지 않았습니다. 꼭 생활에 필요한 비용과 용돈만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적금을 하려고 하니 금액이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회사에서 많은 시간을 쓰고 열심히 일한 노력하것 보다 월급이 적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어머니에게 선물을 하고자 김포아울렛에 갔습니다. 아울렛이 할인을 많이 한다고 해서 구경도 하고 쇼핑하고 돌아올려고 했습니다. 아울렛에 가서 가격을 보면서 속으로는 엄청 놀랐습니다. 내 월급 수준에 비해 비싼 가격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어머니에게 주는 선물을 고르는데 가격을 보고 선뜻 선택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구매를 하긴 했지만 내가 가진 돈으로 기분 좋게 선택하지 못한 상황이 참 한심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 후 이런 불편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회사생활을 열심히 해서 월급을 올려보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자격증도 취득하고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정리하여 순조롭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공부하고 노력하면서 살아 왔습니다. 이렇게 지내다 보니까 돈 때문에 불편했던 상황을 잊고 살았습니다. 회사를 위해, 연봉상승을 위해 노력한 결과는 미미했습니다. 노력을 한 사람이나 노력을 안 한 사람이나 똑같이 연봉이 오르는걸 격으면서 회사생활을 열심히 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흘러 최근에 비슷한 상활을 격으면서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고 생각을 많이 하면서 아로스님을 알게되어 에드센스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5. 본인의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사례(중요)
- 자격증 취득을 위해 인천에서 목동까지 수업을 받으로 다닌 적이 있습니다. 6시에 퇴근하고 7시 부터 수업을 시작해 10시 11시까지 수업을 듣고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생활을 2달간 했습니다. 2달간 주말도 학원에 가서 연습을 했습니다. 회사 일하고 퇴근하면 학원가고 다른 생각을 할 시간이 없다는 걸 느꼈을 때 삶이 힘들구나.. 퍽퍽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돈이 많았더라면 이런 이렇게 우울한 생각을 하지 않았을 텐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운이 좋게 학원에서 마지막 날 연습한 문제가 나와서 여유롭게 합격을 했습니다. 연습하지 않은 문제가 나왔다면 탈락했을 겁니다. 탈락했으면 다시 퍽퍽한 삶을 반복 할 뻔 했습니다.
p.s. 선별 결과 : 다음 날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면, 오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1월30일 부터 아로스님 유튜브를 보고 무료강의를 수강하면서 에드센스를 시작했습니다. 무료강의 덕분에 선별글도 쓰고 에드센스 신청까지 했습니다. 2월2일에 에드센스 신청하고 2월18일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 신청하고 승인글을 70개 이상 썼습니다. 승인을 받고 수익이 나는 글을 쓰려고 하니까 뭘 해야 하나 막막했습니다. 어떤 글을 써야하나?, 광고는 어떻게 넣는건가?, 버튼은 어떻게 만드는 건가?, 깜박이 광고는 어떻게 만드는 건가?, 글을 한번 써놓다고 계속 수익이 나는 건가?, 써 놓은 글들을 수정하면서 사람들이 찾게 만들어야 하는 건가? 구글과 유튜브에 이런 질문들을 검색하고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격는게 나은가? 아니면 강의를 듣고 고속도로로 갈 것인가? 이런 저런 생각들을 하다가 올인원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라이브특강도 2월,3월 2번 보았습니다. 3월부터 강의비가 오른다는 말에 이왕 할거 고속도로로 가보자라고 생각하여 오늘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로스님 유튜브에서 제자 후기 영상을 많이 보았습니다. 설마 이분들이 모두....;; 이렇게 저렇게 생각을 많이 하다가 결정을 했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쓰라고 하셨는데 이런 글이라도 방문자가 있을것 같아 여기에 올려봅니다.
아로스님 강의 들으실 분들은 추천코드 넣고 5%할인 받으세요!!!
aros115220
추천인 코드 미입력 결제시 이후 취소 및 재결제 불가하다고 하니 꼭 할인 받으세요!!